[이두나!] 7화 세컨드 second (스포?)

[이두나!] 7화 세컨드 second (스포?)

2023. 11. 11. 23:19리뷰/드라마

반응형
이두나!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시간
- 00:00 (2023-10-20~)
출연
수지, 양세종, 하영, 박세완, 김도완, 김민호, 이진욱, 주연우
채널
Netflix


달상드라마 4-6

이두나!
오픈: 2023.10.20.
부작: 9부작
러닝타임: 6시간 55분
국가: 한국
장르: 로맨스, 청춘, 아이돌, 쉐어하우스
채널: 넷플릭스
원작: 웹툰 이두나!

감독: 이정효
출연진: 수지, 양세종, 하영, 박세완, 김도완, 김민호, 주연우, 강명주, 권한솔, 백지혜, 강명주, 서은솔, 박윤희, 윤진성, 김현목, 안코드 아베 자칼레리, 고아성, 최리안, 심희정, 자넷서, 이진욱, 김유미, 김선영

화! 해ㅠ

1. 여자란 무엇인가?

러닝타임: 44분

가지 말라는 원준의 말을 듣지 않는 두나. 아무 말 없이 P에게 가버린다. 원준의 둥절어리. 내가 다 어리둥절하다. 아, 도대체 뭐지. 난 뭐지. 난 어디에 있지. 나의 존재는 무엇인가. 난 지금까지 무엇을 한 거지? 원준의 고뇌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원준의 수십 통에 전화도 무시하는 두나. 답답할 노릇이다. 으갸갸. 두나의 가치관이 참 알다가도 모를 노자다. 이렇게 둘 사이는 끝나는 것인가? 여자란 무엇인가?

2. 세컨드

두나는 P에게 만날 일 없다고 전달한다. 띠용. 오잉. 그럴 거면서 원준에게 왜 그런 겁니까. P에게 확인하려는 느낌이 물씬 나긴 했지만 새삼 본심을 알았던 거겠지? 뭔가 찝찝하기만 한 행동들. 원준이는 무슨 죄일까. 세컨드 second가 죄지...?

두나는 할머니집에 돌아왔지만 원준은 떠나고 없었다. 당연히 원준이가 기다리고 있을 줄 알았나 보다. 두나의 머릿속이 궁금. 중학생 시절에 마음이 멈춰버린 아이 같은 두나. 안쓰럽다.

3. 이두나! 7화 화, 해

진심으로 다행이다. 화해해서.
원준의 화해 방법. 화火내고 해解하며 화해한다. 순수하고 수수한 원준에게 터프함이 묻어나는 장면이다. 뭔가 씁쓸한 마음도 느껴져 안쓰럽다. 억울해서 미칠 것 같고 슬픈 원준의 표정이 드러난다. 연기 미치게 잘하는 양세종. 승승장구하려나? 시시하게 헤어지고 연예계로 복귀하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오예~

여러모로 쫄깃쫄깃 간 떨어질뻔한 7화 화! 해ㅠ

4. 갑자기 딴소리.

넷플릭스 관계자분 봐주세요.
넷플릭스 일부 콘텐츠는 공개되면 1화부터 마지막화까지 전부 업로드한다. 아주 큰 장점인데 단점일 수도 있다. 1화를 보고 2화를 보고 다음화의 내용을 안 보려고 노력하지만 이게 제목과 소개글을 안 볼 수가 없다는 거다. 보지도 않았는데 실수로 보게 되어 스포 당한 느낌? 은근히 거슬리고 꾀나 방해되는 요소다. 넷플릭스 관계자 분이 이 글을 보게 된다면 검토해 주셨으면 좋겠다. 예를 들어, 아직 재생하지 않은 드라마의 1화 제목과 소개글만 공개하고 2화부터는 1화를 다 보게 되면 단계별로 공개되게끔 설정해 줬으면 좋겠다. 가림막 좀 설정해주세요! 코딩 수정!


[이두나!] 1화 수지맞다 (스포?)
[이두나!] 2화 능력 하나 추가요~ (스포?)
[이두나!] 3화 알 수 없는 행동 (스포?)
[이두나!] 4화 새끼마냥. 껌딱지마냥. (스포?)
[이두나!] 5화 원준의 여자들 (스포?)
[이두나!] 6화 버프가 강제로 발동된다. (스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