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나!] 3화 알 수 없는 행동 (스포?)
달상드라마 4-2
이두나!
오픈: 2023.10.20.
부작: 9부작
러닝타임: 6시간 55분
국가: 한국
장르: 로맨스, 청춘, 아이돌, 쉐어하우스
채널: 넷플릭스
원작: 웹툰 이두나!
감독: 이정효
출연진: 수지, 양세종, 하영, 박세완, 김도완, 김민호, 주연우, 강명주, 권한솔, 백지혜, 강명주, 서은솔, 박윤희, 윤진성, 김현목, 안코드 아베 자칼레리, 고아성, 최리안, 심희정, 자넷서, 이진욱, 김유미
봄바람 휘날리며~
1. 짬뽕
그러고 보니 원준이는 생긴 게 좀 짬뽕같이 생겼다(?) 고경표도 보이고, 로이킴도 보이고, 윤시윤도 보이고, 또 이름 모를 누군가도 보이고... 쳇. 여하튼 결론은 잘 생겼다. 참, 부드럽고 호감 가는 얼굴상이다.
2. 원준과 진주의 과거
원준이는 진~즉에 진주에게 고백했으나 묵시적으로 차였던 것이었던 것이었으니...ㅠㅡㅠ. 왜 이리 슬플까. 이루어질 수 없는 짝사랑의 비극을 담은 관계인가. 진주가 원준을 피했던 이유는 엄격한 아빠 때문인 거로 보인다. 딸에게 장문의 쌍욕 문자를 보내다니 소름이다. 소오름... 밝아 보이던 진주의 모습은 어두운 가정사를 상쇄하기 위한 몸부림이었다. 그동안 어떻게 견뎌온 것일까. 흑흑.
3. 이두나! 3화 봄바람
세상만사 사람은 완벽할 수 없다고, 원준이는 벚꽃과 살구꽃 구분도 못했으니, 두나는 또 그걸 어떻게 알고 있었을까. 마치 오래된 연인이 서로를 채워주는 그런 느낌을 받았다고 할까? 세상 살아가는데 누가 더 잘났고 더 잘 알고의 문제가 아님을 느꼈다.
두더지 게임하는 순수한 두나의 모습. 자전거를 처음 배우는 아이 같다. 안쓰럽고 귀여운 영혼.
두나는 겁내도 된다, 다치지 말라는 원준의 말에 울컥했는지 원준에 무릎을 베고 손까지 잡고 잠을 자기 시작한다. 뭔가 알 수 없는 행동이지만 외로움을 싫어하는 아이 모습 같기도, 울음을 들키고 싶지 않은 어른 같기도 하다. 부럽네(?)
원준이 계 탔다~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