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맛집] 통진참두부나라

[경기도 맛집] 통진참두부나라

2019. 2. 25. 23:24리뷰/맛집

반응형

달상맛집 1


[경기도 맛집] 통진참두부나라

 

031-987-8611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김포대로 2398-22

 

지번 - 서암리 918-1

 

 

 

지도보기

 

찾아가는 길

 

주변 대중교통 (지하철, 버스)

 

일반 / 3, 88, 90, 96, 97

마을 / 11A, 11B

 


 

 

 

통진참두부나라 간판이 강화도 가는 방향 우측 길목에 숨어 있다. 사진은 그저 참고용으로 이용할 것. 나올 때 찍은 사진이라 헷갈릴 수도 있다. 모르는 사람은 영원히? 모를 수도, 아는 사람은 영원히? 단골이 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아주 참한 두부를 찾아라.  

 

 

 

쭉쭉 들어오면 새로운 간판이 보인다. 갑자기 낯선 간판으로 바뀌어있다. 청국장. 청국장이 추가된 간판. 쭉쭉 우측으로 들어가면 된다. 주차자리는 다소 좁을 수도 넓을 수도~?! 제시간에 오면 자리가 빽빽할 것 같은 예감아닌 예감이 든다. 미리 오거나 조금 지나서 가거나 하면 좋을 듯 싶다.  

 

 

 

짜잔. 통진참두부나라. 황토황토하게 지어져있다. 아주 정마저 넘쳐 보인다. 느낌좋다. 힐링받는 느낌이다. 마치 황토찜질방에서 한숨 자야할 판. 힐링 한 판. 건강해지는 느낌이 벌써부터 느껴진다. 좋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러하다. 대기석 자리?가 마련돼 있다...?

 

 

 

메뉴판을 따로 갖다 주거나 하지 않았다. 메뉴판이 여기저기 큼지막하게 걸려있다. 메뉴는 고민 끝에, 보쌈(중) 30,000원, 청국장 7,000원, 제육볶음 7,000원. 합계 :  44,000원. 둘이라는게 함정. 어쨌든 정복하기로 했다. 먹즈아!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에 입가심 주전부리가 나왔다. 이녀석! 순두부? 입가심으로 나온 녀석치고는 스바라시데스요다. 정말 맛있었다. 메인메뉴보다 나을 수도 있는 이녀석. 이녀석을 먹기 위해서라도 다시 와야겠다고 다짐을 했다. 다짐까지..

 

 

 

여러 반찬과 보쌈이 짜잔! 보쌈은 솔직히 가격에 비해 많아보이진 않았다. 정말 많아 보이진 않았다. 음, 하지만 맛은 일품! 음, 하지만 순식간에 사라지는 마술을 보여준다.

 

 

 

다음으로 등장한 메뉴, 제육볶음과 청국장이 나란히. 사진이라서 그렇지만 뚝배기가 나름 크다. 양도 듬뿍. 맛이 장난 아니다. 보쌈보다. 가성비갑이다. 특히 두부나라답게 청국장이 예술이다.

 

 

 

꺼으어억. 쓸어버렸다. 채소만 덩그러니 남아있다. 다이어트 실패다.

 

 

 

후식도 준비되어 있다. 역시 갖다 주거나 하진 않았다. 셀프~

 

 

 

저녀석도 정말 달달하고 좋았다. 저녀석을 위해서라도 역시 또 한 번 다짐. 또 한 번 가야겠다. 와야겠다. 첫끝이 일품인 곳이다.

 


 

달상의 문화생활 끄적끄적 http://moonsang9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