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드라마

[이두나!] 1화 수지맞다 (스포?)

달상 2023. 11. 2. 20:21
반응형
이두나!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시간
- 00:00 (2023-10-20~)
출연
수지, 양세종, 하영, 박세완, 김도완, 김민호, 이진욱, 주연우
채널
Netflix


달상드라마 4

이두나!
오픈: 2023.10.20.
부작: 9부작
러닝타임: 6시간 55분
국가: 한국
장르: 로맨스, 청춘, 아이돌, 셰어하우스
채널: 넷플릭스
원작: 네이버 웹툰 이두나!

감독: 이정효
출연진: 수지, 양세종, 하영, 박세완, 김도완, 김민호, 주연우, 강명주, 권한솔, 백지혜, 강명주, 서은솔, 박윤희, 윤진성, 김현목, 안코드 아베 자칼레리, 고아성, 최리안, 심희정, 자넷서

소개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평범한 남주...

1. 이두나! 1화 어떤 변수

러닝타임:  49분

걸그룹 '드림스윗'의 이두나는 물속에 잠기면서 시작된다. 우리 수지 두나에게 무슨 일어났던 것일까. 어떤 변수가 일어난 것인가.

맞으면 좋은 일이 생기는 일이 있다. 굳이 맞고 싶은 것 중 하나인데 수지맞다(?) 달달하면서 애틋한 로맨스 드라마는 오랜만이다.

2. 평범한 남자주인공 이원준

평범하다는 대학생 원준은 학창 시절 전교 1등, 대학교 수석까지 한 능력자였다. 아니 얼굴도 잘생겼는데 평범이라니?! 소개글에 대놓고 거짓말을 써놨다. 아고, 평범이란 무엇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

원준은 셰어하우스에 자취하게 되는데 그곳에는 걸그룹 이두나가 있었으니! 하지만 원준은 하나도 관심이 없는 듯보인다. 아예 여자에 관심이 없는 듯하다. 고자남자가 아닐까 심히 생각이 든다. 연예인이 아니더라도 저런 미모의 여성이라면 뭔가 느낌이 올 텐데... 그것도 청춘 대학생인데 알 수가 없는 남주인공이다.

3. 원준이라는 변수

두나는 원준이 사생이라 착각하고 무시하기 시작한다. 드림스윗 굿즈옷까지 입고 다니고 쳐다보는 시선까지 느껴지니 그럴만하다. 사생 노이로제~ 그러다 원준에게 쌍욕을 던지고 갑자기 쓰러지며 응급실에 가게 되는데...

원준도 갑자기 두나의 보호자가 돼버린다. 두나의 양말 씌우는 영광을 누린다(?) 부러운 녀석(?) 비호감이었던 발가락양말이 왜 이리 귀엽게 보이는 건지(?)

응급실에서 원준의 간호 이후, 두나는 원준이 사생이 아님을 알고 진심을 느꼈는지 갑자기 무한 관심을 표현한다. 아니 엄청 괴롭히기 시작한다?! 그러나 계속해서 차이는 불쌍한 두나. 귀엽다ㅋㅋ

두나의 깜찍 발랄함이 살아나게 되는 또 하나의 변수.

4. P의 존재

두나는 P라는 사람에게 계속 전화하지만 연결음만 들릴 뿐이다. 그는 누구일까? 당연히 여자는 아닐 것 같고 남자? 연인?

두나의 마지막 멘트는 과거의 P를 말하는 거겠지? 뭔가 안타까운 두나.



* 이두나 담배? 블랙데빌 골드.

반응형